구글 마케팅콘퍼런스요약내용
생각해 볼 것/느낀 점
- 어떻게 강력한 브랜드 팬덤을 구축할 수 있을까?
- 팬들의 참여를 어떻게 이끌어 낼 것인가?
생각해볼 것/느낀 점
-키워드 확장 시(구문 검색/확장검색 등) 효율이 더 하락하는 추이가 있었는데(자사 경험) 크로스 플랫폼 사용 시 더 나아질 수 있을까?
생각해볼 것/느낀 점
-페르소나 인사이트 솔루션이 ga의 잠재고객(관심사)과 많이 다를 수 있을까?
생각해볼 것/느낀 점
-비디오 리치 캠페인 시행을 통한 도달률 증가가 실제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을까?
-'블라스트'를 위해선 예산이 많이 필요해 보이는데 작은 예산으로 임팩트 있는 지면을 살 수 없을까?
생각해볼 것/느낀 점
-VAC 지면 현재 운영하고 있는데 지면 노출 비중에 따라 당 월 성과가 달라지는 느낌이 들었음, 이 부분이 개선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