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9
명
닫기
팔로잉
149
명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현경
김현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aeki Lee
시골에 허름한 집 짓고 살고 있는 촌부입니다.
팔로우
Hazero
Hazero의 네덜란드살이 일상 및 고찰과 생각이 기록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Sophia
사람을 좋아하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국어교사 출신 힌디어 강사입니다. 2002년 부터 지금까지 인도에 살면서 제가 만난 인도인들과 다양한 인도살이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모단
게임, 영화, 소설, 에세이, 사진, 만년필, 만화 좋아합니다. 희망찬 미래보다 빛바랜 과거를 선호합니다.
팔로우
치유
일상을 치유하는 것들을 글과 영상에 담아요.
팔로우
글쓰는 건축가
건축가 김선동의 브런치입니다. 건축과 관련된 소설과 건축에 관한 생각들을 정리해서 써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태규
오태규의 브런치입니다. 한겨레신문에서 도쿄특파원과 논설위원실장 지냄. 관훈클럽 총무, 위안부 합의 검토TF 위원장, 오사카총영사를 역임. 1인 독립 저널리스트. 외교 평론가.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
로사
13년차 직장인, 10년차 혼자 사는 유부녀
팔로우
라벤더리프
영국 간호사. 삶에 대한 생각, 깨달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민정
2018년 영국으로 이민, 서른 후반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는 직딩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버밍엄 외곽의 작은 도시의 공유사무실에서 행정업무를 하며 파운드를 벌고 있어요.
팔로우
로라킴
비혼을 꿈꿨지만 어쩌다 결혼하고 애까지 낳아버린 비운의 여성. 주체적으로 살고 싶지만 주위의 소리에 흔들흔들하는 팔랑귀의 소유자. 완벽한 엄마이고 싶은데 귀차니즘 만땅이라 힘들어요
팔로우
Kalsavina
Kal Savi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토마
과거 동네 음악학원 운영자. 현재는 늦깎이 신학생.
팔로우
AppleLee
사람의 마음을 바라보는 마음여행자의 에세이입니다. 찰나의 행복이 켜켜이 쌓여나가는 삶이길 기도합니다.
팔로우
김민정
무채색 인간. 서른 즈음 겪은 삼춘기로 자신만의 색깔을 찾으려 노력 중이다. 매순간 갈팡질팡하며 나답게 사는 것에 대한 사색을 바탕으로 인생이란 여행길을 배회하는 중
팔로우
YM
IT / 디지털 테크 기술이 우리의 삶의 어떻게 바꾸어 나갈지 미래를 예측해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임보리
귀농 초보 / 도시에서 살다 2020년 봄, 문경으로 남편과 함께 귀농했습니다. 농사를 지으며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시골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