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PP
빠르고 바쁜 세상속에 살던, PP부부는 고민끝에 함께 퇴사 하였습니다. 우리부부는 멈추는 삶을 살며, 느리지만 가치있는 삶을 삽니다. 서로 다른 부부의 극적인 경계이야기.
팔로우
지구여행자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비행하고 있는 승무원입니다. 비행을 하며 만난 '사람들' 이야기와 비행 관련 꿀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루카미노
시바견 루카와 함께 걷는 길을 기록합니다. 2024년 5월, 세 번째 산티아고 순례길을 마쳤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인테리어 디자이너 YJ
뉴욕, 런던, 파리에서 20년 가까이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YJ 입니다. 외국 생활 속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을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킬번댁
삼대가 함께하는 여행에서 책임자이자 짐꾼 그리고 노예. 언제나 탈 집구석을 외치는 개인주의 여행자.
팔로우
홍아미
여행 에세이스트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혜원
2016년 길거리를 떠돌던 삼순이를 입양한 후로 동물권 문제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진도믹스', '누렁이'로 불리는 삼순이를 통해 바라본 사회를 써 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