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rC Dec 17. 2015

"국화차"가 출간 되었습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드디에 교보문고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여름부터 올해까지 정리했던 글들을 "국화차(그리운 것들은 향기를 지니고 있다)"라는 한 권의 책으로 엮어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부족할 수도 있으나 제가 바라보는 세상과 청년으로서 일상에서의 삶에 대한 이야기 등을 충실히 담아보려 했습니다.


도서는 약 80여 개의 이야기들로 구성했습니다. 시의 형식을 빌어 쓴 글과 그 시의 주제에 맞는 수필 형식으로 하나의 이야기들이 실려있습니다. 아마 읽기도 쉽고 부분부분 공감하실 내용들도 상당부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금번 도서도 제게로 배당되는 저자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아동/청소년들의 교육지원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출간도서 "국화차(그리운 것들은 향기를 지니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구입도 해주시고 읽어보시고 괜찮으셨다면 주변 지인분들께도 추천 부탁도 드려봅니다.


혹 도서구입은 어려우나 도서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덧들 달아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분량이 얼마되지 않아 선착순 3분 정도 보내드리겠습니다.(제 페이스북 등 포함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게 직접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도 덧글과 메세지 부담없이 보내주세요.^^ 감사의 메세지를 적어 보내드리겠습니다.


거듭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인세기부 #아름다운재단 #아동 #청소년 #기부 #지원 #인세 #국화차 #향지 #교보문고 #책


http://mobile.kyobobook.co.kr/showcase/book/KOR/978899480102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