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사노라면
사노라면 김경근 수필가, 캘리그라피 작가. 십여년 넘게 매일 캘리그라피 작품과 에세이를 연재 중인 수다작가. 마땅한 시가 없을땐 직접 시를 써 캘리그라피를 완성한다. 그래서 시인.
팔로우
생강
쓰고 그립니다.『괄호의 말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꽃반지
읽기 쉽고 잊기 어려운 한 문장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정혜영
늘 많은 일을 겪어내고 엮어내는 사람. 중요한 것은 산책하는 삶, 자유로운 생각,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
팔로우
여행중 인
취미부자. 숲속 아지트 소유자.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법상스님
유튜브 '법상스님의 목탁소리'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성균 여행기자
여행기자가 말하는 여행. 국내 일주를 마치고 2014년 유럽 배낭여행으로 해외여행 입문. 2017년부터 여행기자로 활동하며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comorebi
iamcomorebi@naver.com
팔로우
드로잉미
일상을 그립니다. 그리고 그냥 엄마 일기도 씁니다.
팔로우
이소발
집을 꾸미고, 그림을 그립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나오는 감정들을 기록해두었다가 그림과 글로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박하
걷고 보며 줍는 쓸 만한 것들
팔로우
도도냥이
도도냥이 브런치
팔로우
영혼작가 기쁜천사
'문득 그리는 마음 스케치' '영혼이 쓰는대로‘
팔로우
쓴쓴
우울증을 통과하며 남기던 습관으로 시작된 글쓰기였습니다. 심리학자로서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활자중독으로 살며 끄적이던 것들을 모아 소설로 만들고 싶은 욕심을 가졌습니다.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까만
캄보디아에서 만난 호주 남편과 여행하고 글 쓰고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현성
마음챙김 명상과 필사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채널 운영하며 유튜브 촬영하고 출판 기획하고 있습니다. 인문학 연구와 집필도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