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황금지기
안녕하세요. 20년 넘게 투자해 왔고, 지금도 투자하며 투자 심리에 관한 글을 쓰면서 파동을 탐구하는 투자자입니다.
팔로우
Wenis Kunwoo Kim
미디어자몽이라는 회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회,미디어,IT, 예술 등 분야에 잡다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몽은 스스로자, 꿈몽의 뜻을 담고있습니다.wenis@artpr.kr
팔로우
김도환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디스 이즈 브랜딩>저자.
팔로우
Shin kwangsu
브랜딩 전문가, 전략 기획자 겸 디자이너. 사람과 시대에 대한 통찰로 브랜드에 비전을 제시하고, 브랜드 전략과 경험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맥락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얼반트레이더
28살 파생트레이더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외국의시니
일본에서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공간과 콘텐츠가 주제.
팔로우
로열타자기
브랜드와 콘텐츠를 만듭니다. 장르 소설, 장르 영화, 흑인음악, 음향기기를 좋아하고 콘텐츠와 취향이 밥벌이가 되려 노력 중입니다. linktr.ee/LEITEN_MEDIA
팔로우
유산균
나쓰메 소세키의 냉정과 도스토옙스키의 열정
팔로우
nu thanks
안녕하세요. [nu thanks]입니다. 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사진작가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현명
부산의 바닷가 작은 공간 기획자로서 또 작가로서 활동하며 만났던 많은 작가와 작품들의 기록들을 쓰고 있습니다. 독자들에게나 스스로에게나 좋은 감상자로서 작품들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