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김선지
먼길 돌아, 뒤늦게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글을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누틸드
혁신 조직 CEO의 조직 매니지먼트 파트너, 누틸드입니다. 더 나은 조직이 되고 싶은 팀을 위해 쉬운 실천의 길잡이가 되고, 영감이 되는 콘텐츠를 냅니다.
팔로우
이주 weekwith
글 쓰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파즈
소설가 지망생. 국제개발협력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빈곤, 해외원조, 인도적지원사업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이타카
10년간 죽을 고비도 넘겨보고, 헐리우드에서나 볼 법한 상황에도 처해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사람은 유한의 존재라는 사실을 너무 명확하게 깨달았습니다. 의미있는 삶. 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그랑바쌈
세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친구같은 아빠의 행복한 글쓰기. 인생의 쓴맛 단맛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NO
킬리만자로의자유영혼
팔로우
은콩
그저 그런 삶을 그저 그렇지 않게 살아가는 법.
팔로우
안녕워녕
글을 쓰며 울기도, 웃기도 합니다. 글을 보며 이해하기도, 사랑하기도 하고요. 조그만 에스프레소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한지는 1년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혜윰
자세히, 오래 봐야 사랑스럽다는 어느 시인의 이야기처럼, 곱씹을수록 진한 향이 배어 나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궁금한 양파씨
기후변화 극복을 위한 현실적 실천 방안을 고민합니다. 서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 유엔환경계획에서 기후변화에 취약한 사람들을 위한 여러 기후변화적응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외쿡인노동자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다 원격근무를 시작, 14개 도시에서 근무했습니다. 대학원 유학, 실리콘밸리 현지 취업, 이직, 원격근무, 2년 간의 디지털 노마딩, 한국으로 귀국, 다시 미국.
팔로우
바롤
나의 두 번째 이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