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4
명
닫기
팔로잉
154
명
Hahahahaha
Hahahahah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디킴
지역의 특산물과 문화재를 넘어, 사람과 지역의 자원을 엮어 새로운 동력을 만들어갑니다. 지역이 살아 숨 쉬는 공동체가 되길 꿈꾸며, 사람과 지역을 잇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홍석
(아직까지는) 대학원 지망생
팔로우
박수종
박수종의 브런치입니다. 23년간 유아교육과에서 강의를 한 강사입니다.
팔로우
이경민
좋아하는 것들을 연구/기획/탐색/탐구하는 탐험가입니다. 현재는 도시와 서울에 푹 빠졌습니다. 오래가는 글을 선호합니다. 겉만 훑다 스쳐갈 인연이라면 굳이 구독하지마세요.
팔로우
마하
세상사 인간사 이때저때 이곳저곳 이것저것에 대해 관심 많은 광고인 마하의 브런치입니다. 99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차려져 있을지라도 깊게 음미하고픈 메인은 하나도 없을 수 있습니다.
팔로우
예도르노
음악을 향유하며 살고싶은 사람. 화요일에는 꼭 쓰기로 자신과 약속함. 근데 직장이 너무 바빠서 글을 못쓰는중...
팔로우
일월
공연을 만난 뒤, 삶이 다채로워졌습니다. 그 마음을 기록하고 나누기 위해 픽스포트, 연극·뮤지컬 취향 큐레이션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umbrella
때론 죽음을 열망하지만, 대체로 잘 살고 싶다는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texit
text exit : texIt 글로 시작하여, 글 바깥의 세계까지 다룹니다. 일종의 문예비평, 예술과 문학을 뜯고 있습니다. (3명 / 명)
팔로우
지구별 여행자
지구별 여행자 아르테미스(Artemis)는 커뮤니티에 대한 모두를 생각하는 공간사회학자입니다.
팔로우
김연정
올웨이즈 어웨이크 대표. 공연기획자&축제기획자&에디터&강연가로 일한 경험을 살려 <공연과 함께한 모든 순간>, <무대 위에는 없는 이야기>, <N잡러의 잡다이어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아트맵 매거진
미술에 한 걸음 다가서는 공간, 아트맵 매거진입니다.
팔로우
머큐리
'형태'가 아니라 '상태'를 보기 위해 읽고 씁니다. / 현재 e-commerce MD팀 리더 (필명 Mercury는 Merchandiser의 어원에서 가져왔습니다)
팔로우
김숙경
<추상화, 형상을 지우다>, <칸딘스키> 출간.
팔로우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김소여
일상의 모험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