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마이 미씽 발렌타인> 다채로운 관전 포인트 공개!

by 씨네랩


%EB%A7%88%EC%9D%B4_%EB%AF%B8%EC%94%BD2.jpg?type=w1200 출처: 다음 영화


기다리던 데이트를 앞두고 감쪽같이 사라진 발렌타인데이를 찾아 나선 여자 ‘샤오치’와 비밀의 열쇠를 쥔 남자 ‘타이’의 마법 같은 첫사랑 시차 로맨스 <마이 미씽 발렌타인>이 1월 14일 바로 오늘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마이 미씽 발렌타인>은 자고 일어나니 발렌타인데이가 통째로 사라졌다는 시간에 대한 특별한 상상과 모든 것이 1초 빠른 여자와 모든 것이 1초 느린 남자라는 통통 튀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가 마음을 사로잡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언론시사 이후 “밝고 예쁘고 화사하면서도 허황되지 않은 지금 현재의 사랑 이야기! 무엇보다 보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영화”([FM 영화음악 김세윤 입니다]김세윤 작가), “신선도 높인 마법 같은 新로코의 탄생”(맥스무비 강지원 기자), “외로울 때 친구가 되어주는 오래된 라디오처럼 따뜻함을 전해줄 영화”(디지틀조선일보 김정아 기자), “두 주인공에게 발생한 하루라는 시차의 공백을 채우는 플롯. 그 과정에서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작품!”(씨네21 오진우 평론가), “철저하게 거미줄처럼 연결된 스토리라인. 시간을 활용한 기교와 판타지가 가슴 뛰는 순간을 선사하는 영화”(오마이뉴스 김준모 기자), “발렌타인데이의 마법이 가져온 귀엽고 발랄한, 그리고 애틋한 사랑을 담은 영화”(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등 언론과 평단의 극찬이 쏟아져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 역시 뜨겁다.



photo_03.jpg?type=w1200
photo_04.jpg?type=w1200
photo_05.jpg?type=w1200
제공: D.seeD디씨드/트리플픽쳐스


이처럼 2021년 새해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대만에서 온 첫사랑 시차 로맨스 <마이 미씽 발렌타인>의 개봉과 함께 놓쳐서는 안 될 관전 포인트 BEST 3를 공개한다.


#1. 중화권 최고 영화상 금마장 5관왕 수상의 차별화된 웰메이드 로코!
대만 박스오피스 15주 이상의 장기 상영 및 역주행! 입소문 신드롬의 대만 로코가 온다!


photo_01.jpg?type=w1200
photo_02.jpg?type=w1200
제공: D.seeD디씨드/트리플픽쳐스


영화 <마이 미씽 발렌타인>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대만 전역을 사랑에 빠뜨린 신선도 100% 웰메이드 로코라는 점이다. <마이 미씽 발렌타인>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이례적으로 중화권 최대의 영화상인 금마장에서 장편영화상, 감독상, 각본상 등 5관왕에 오르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뛰어난 연출력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기존 로코의 전형성에서 벗어나 자고 일어나니 발렌타인데이가 통째로 사라졌다는 시간에 대한 특별한 상상과 24시간 동안 시간이 멈추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스토리 등 독창적인 소재와 기발한 상상력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2. 모든 것이 1초 빠른 여자 & 1초 느린 남자의 특별한 ‘썸띵’이 시작된다!
대만 대세 배우들의 러블리 케미로 시너지 예고!

photo_03.jpg?type=w1200
photo_04.jpg?type=w1200
제공: D.seeD디씨드/트리플픽쳐스


로코 장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두 주인공의 매력과 케미일 것이다. <마이 미씽 발렌타인>에서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웃음 포인트도 남들보다 한 박자 빠르고, 사진을 찍을 때도 한 발 먼저 눈을 감는 등 모든 것이 1초 빠른 여자 ‘샤오치’ 캐릭터는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유쾌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남들보다 1초 느린 반응 속도로 흔한 모기도 못 잡고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것도 쉽지 않은 남자 ‘타이’ 캐릭터는 ‘샤오치’ 바라기로 항상 그녀의 곁을 맴돌며 순정남의 매력을 발산한다. 로코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캐릭터들은 대만 최고의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패유, 유관정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완벽하게 그려지고, 이들이 만들어갈 특별한 썸띵은 새로운 배우의 탄생을 기다려 온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3. 2021년 새해, 첫사랑의 추억으로 소환할 아날로그 필름!
혼자라고 느껴질 때 꺼내 보면 행복해지는 인생 영화!

photo_05.jpg?type=w1200
photo_06.jpg?type=w1200
제공: D.seeD디씨드/트리플픽쳐스


영화 <마이 미씽 발렌타인>은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는 순간에도, 당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인생 전체를 관통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특히, 각기 다른 상처와 외로움을 갖고 있는 두 주인공이 마법 같은 시간 속에서 서로를 통해 위로와 치유를 받는 스토리는 뭉클한 감동을 이끌어낸다. 그리고 결국, 그 누구도 아닌 자신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는 혼자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그뿐만 아니라 대만 랜선 여행을 꿈꾸게 하는 아름다운 배경과 그 시절 첫사랑의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아날로그 소품들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깊은 여운을 전할 것이다.



이처럼 다채로운 관전 포인트를 가진 첫사랑 시차 로맨스 <마이 미씽 발렌타인>은 1월 14일 오늘부터 메가박스 극장 단독 개봉한 가운데 금주 개봉작 중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굿즈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한정판 영화 굿즈인 스페셜 렌티큘러 티켓이 개봉일부터 메가박스 상영 전관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당일 관람한 실물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진짜 진짜 최종 브런치.png

ANDROID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IOS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keyword
작가의 이전글넷플릭스, 2021 대규모 영화로 매주 구독자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