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4
명
닫기
팔로워
34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주다이
미국 변호사이면서 2살배기 아들의 워킹맘이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조아라
조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피닉스
피닉스의 브런치 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계에서 나만의 방식과 영감으로 자유롭게 소설을 창작하는 소설가로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J가 쓰는 글
글쓰는 예술가이자,감성적 퀴어. 새내기입니다. 열심히 전시하면서 일상을 기록하고, 일상과 닮은 글도 써요. 쓸겁니다. 하고 싶은 건 다 하고 죽을 거거든요 :)
팔로우
생강콩
ㅡㅡㅡㅡ
팔로우
김경상Istanbul
김경상Istanbu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김종선
김종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깍지엄마
깍지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류근호 Gino
류근호 Gin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지은 Jenny
이지은 Jenn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재식
박재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태현
서울 소재 직장인. 가정과 직장에서 느끼는 생각들을 함께 나누려 함. 책, 영화, 노래, 명화 등에 관심이 많음.
팔로우
연yeon
淵연
팔로우
우정
음악으로 전하는 사사롭고 소소한 나의 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