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식작가
먹는 것도, 쓰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먹는 걸 쓰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나 자신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배바꿈
태어난지 고작 620개월! 이제 막 철들기 시작한 꿈 많은 남자의 새로운 항해! 그 여정을 실험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팔로우
백가장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늦었지만 시작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바다와 맞닿은 하늘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책사랑꾼 책밥
꿈꾸는것을 수단으로 삼을 것인지 목적이 될 것인지 명확히 그리지 못해 방황하는 사람입니다. 책밥 먹으며 부족한 지식도,인품도 채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상담심리학자 이혜진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저자. 예리함과 따뜻함의 균형을 지키려 노력하는 상담심리사. 다문화상담교육연구자.
팔로우
루미썬
사람을 궁금해 하기로 했다.
팔로우
안수정
안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로키
8년차 평범한 회사원이 ' 로키 ' 라는 부캐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낮에는 햇살맛집 홈카페를 운영하며, 밤에는 N잡러들의 성장을 도와주는 메신저로 세 집 살림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로지
삶에 휘둘리지 않고, 오히려 삶을 가만히 감상하는 시간.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조용한 시도들을 기록하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취향도 이곳에서 조용히 피어나길 바라며.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김채원
개짱이였던 김채원입니다.
팔로우
찬 the 하트히터
달리고, 읽고, 쓰는 사람.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성냥갑
매일 달리고 매일 글을 씁니다.함께한다면 소중한 것들을 놓치지 않고 살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미식, 언어공부, 공간, 미니멀한 삶,큰숲 보기,수익화에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찐한
누군가의 기억에서 천천히 잊혀지는 진한 글을 써내려가고 싶은 글린이입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오늘의 혜랑
이야기와 예술로 콘텐츠 만드는 프리랜서. 만들어낸 결과물에 따라 배우, 성우, 기획자, 예술강사, 크리에이터, 도슨트, 동화작가, 싱어송라이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