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영백
충분히 사랑받지 못한 아픔을 열심히 사랑하는 것으로 극복하고 있습니다. 모성고자의 좌충우돌 육아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영무
23년 직장생활을 마치고 집에서 애 셋 돌보며 등하교를 담당합니다. 아직도 하고 싶은 일과 배우고 싶은 것이 많지만 글쓰기가 가장 재미있네요. 모두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돈태
기자 관두고 책방을 운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아는이모
여전히 때 묻지 않은 꿈을 꾸는 아줌마. 재테크 책을 쓰고 경제 강사가 되었지만 동화와 소설을 쓰는 할머니로 늙어가길 바라는 중.
팔로우
미스틱
I am What I write. 늦은 나이에 또 하나의 나란 존재를! 글로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수연
가진 모든 선한 것으로, 받은 사랑 나누는 향기와 편지로 살아가기 원합니다.
팔로우
Habin Son
개인 기록은 절필한지 오래된 손하빈입니다. 밑미(meet me)를 창업했어요. 여사의 에이전트로서 장금자라는 사람을 알리고 싶어합니다. 부디 꾸준히 기록하길 바라며.
팔로우
이너프엘라
자기 이해를 기반으로 삶을 선명하게 만드는 라이프 콘텐츠와 내 일 사이를 잇는 라이프 콘텐츠 코치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들주키
번거로운 일들을 만들어내고, 나름의 소소한 투쟁을 즐기는 들주키입니다. 들주키의 이야기는 매주 월요일 연재됩니다.
팔로우
한사랑
근 10년을 캐나다에 살다가 다시 돌아온 한국 초등교사.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그날의온도
그 날 그 날 다른 온도의 일상들을 적어나갈 예정이에요. 따뜻한 날의 기억은 함께 웃어주시고 시리고 추운 날의 기억은 부디 손 잡아주세요.
팔로우
테테살
어제를 팔아 오늘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둥그레
온라인 인테리어 소품샵을 운영하다가 지금은 쉬고 있습니다. 아마 앞으로도, 1인기업 CEO. 인스타그램 @doonggrae_writing에도 몇 개의 글이 있습니다.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아들딸며느리
아들.딸.며느리 우리내 인생사 이야기 ♥ 오디오북 풀버전은 유튜브에서 👉 https://www.youtube.com/@story2025-w4l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