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서동호
서동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공담소
30년간 ISFJ ‘돌봄 본능’으로 타인을 챙기다, 두 아이 엄마가 되자 INTJ 전략가 모드가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좋다며, ‘나를 깨닫는 시간’을 만끽하며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묘연한삶
묘연한삶을 꿈꾸는 재미주의자. 때때로 디자인과 기획, 그리고 코칭을 하며 17년생 ’하루'와 함께 살아가는 워킹맘. 30대 중반으로 접어드는 시점의 나를 돌아보고 돌보는 글
팔로우
은지
은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가나다라봉
인생을 나름대로 착실히 순서대로 ‘가, 나, 다, 라마바사~'로 살 줄 알았다. 결혼-임신-출산은 인생의 변화에 시작에 불과했다. 진짜 변화의 시작은 '맞벌이육아' 부터가 진짜다.
팔로우
애비로드
육아(6)도 일(1)도 삶(3)도 다 잘해내고 싶은 육아인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정은쌤
[육아, 처음이라 어렵지만 괜찮아] 저자, 현직 1n년차 유치원교사이자 두 아이 엄마
팔로우
먹구름
사랑하며 살아가는 편집디자이너 지망생
팔로우
김현희
김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현정
이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새란
잘 끓인 콩나물 국의 콩나물처럼 영양분은 조금 없어도 식감 좋고 소화가 잘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genie
gen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진
이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적
시를 읽고 감상을 적어요.
팔로우
codeworks
codework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박성걸
박성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레국화
읽고, 느끼고, 쓰는 초보 서평러.
팔로우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