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백홍시
일상툰을 그리고 짧은 글도 씁니다. <문득생각>, <남의 집 귀한 자식>, <서른 둘, 백수인데요.>, <디어다이어리> 등 짧은 일상툰을 주로 그렸습니다.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갠드무
언제까지 할지 모르지만 지금은 회사원 입니다. 글쓰고 그림 그리는 거 좋아합니다. 책을 또 내보고 싶어 매일 끄적입니다.
팔로우
yoong
해피와의 추억을 꼭꼭 눌러담은 <주경야dog> 출간 작가, 다시 글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NINANO
*그림에세이_한켠 : 한 편의 잘 못된 표현 *웹툰_집순이는 그러하다! : 개냥이 어르신과 집순이의 모든 역사는 집에서 이루어진다. 이메일 choihaekyong@naver.com
팔로우
동글동글연이
사소한 하루를 모아봅니다. @ooillust
팔로우
문성 moon song
일상예술화, 예술일상화를 바랍니다. 일상적으로 쓰고 그립니다. 업으로 시각예술기반의 리서치, 큐레이팅. 아카이빙을 합니다. 보는 것에 중독된, 본다는 것의 의미를 찾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면지
그림 그리는 보통아빠 입니다. toonimical@naver.com
팔로우
이힘찬
프리랜서 작가를 re-추구미로 둔 직장인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쿠컴퍼니
직장 다니는 일개미 조랭이. 걷고 쓰고 찍고 그리고 잡니다. www.instagram.com/kooocompany
팔로우
무노 테이블 책방지기
창작자와 여행자로 살고 싶어서 제주도에 내려온 무노 테이블 책방지기입니다. 무노 테이블은 일러스트레이션과 국내외 일러스트북, 아트북을 소개하는 공간이에요.
팔로우
클링키
나와 당신의 마음을 나누는 곳.
팔로우
월산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틈틈이 걷고, 걸으며 생각하고, 생각한 걸 씁니다.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합니다.
팔로우
박승희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하고 출판사에서 편집디자이너로 근무하였습니다.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에서 그림책 공부를 한 후 현재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느좋은날
생각새싹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