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lour Jun 01. 2022

안젤리나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내가 사랑하는 파리를 즐기는 방법



세계 유명 버터가 브랜드가 프랑스 브랜드가 대다수일 만큼 버터를 이용한 베이커리가 매우 다양한 프랑스 



파리에서도 특히 오래되고 유명한 곳이 안젤리나



솔직히 한국사람들이 먹기에는 너무 달수도 있지만 

프랑스 고유의 디저트 맛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정말 강추하는 곳이다.







#리볼리 어딘가에 있는 #안젤리나






몽블랑과 예쁜 비주얼의 케이크가 많다.

#몽블랑  안젤리나의 시그니처 메뉴다.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






안에는 서빙을 받을  있는 커다란,

그리고 우아한 홀이 있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이곳을 방문했다면

포장을 해서 나오는 것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가게 앞에는

푸르고 초록 초록한 #튀를리정원 이 있어

이곳을 나만의 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연못이 있는 곳에 파리 특유의 초록색 의자에 앉아

몽블랑을 즐겨보자







한 입

앙!!




달다.. 매우 달다..

안쪽 밤까지 더하면 서윗 곱하기 서윗






꼭 음료는 커피 메뉴를 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초코 덕후인 나에게도 달고단 몽블랑과

초코음료의 조합은...



감당하기 힘든 달달함이었다.


그러니까 꼭 커피!













화사한 봄보단 가을의 우중충함이 더 어울리는 파리







 안젤리나에 들린  포장을 해서 또 나왔다.







튀를리정원이 아닌 안젤리나와 함께 

지하철을 30분이나 타고 이번에  곳은 



#몽마르뜨언덕







탁 트인 파리의 풍경과 함께한 안젤리나



가을의 쌀쌀함을 달래주는 달콤함이었다.







파리의 풍경은 덤




이상


파리 #Angelina  가장 맛있게 먹을  있는 방법이었다.



홀에서 우아하게 즐기는 것도 좋지만

테이크아웃을 해서 아름다운 파리와 함께 하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