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lour Jan 01. 2023

좀 더 하늘 높히 녹업스트립 게이시르




간헐천이라는 이름의 게이시르 

골든서클의 한 축이고 굴포스에서 매우 가깝다. 







#게이시르 도착!!







근처에 땅위에 연기로 갸웃하고 

사람들이 줄지어 서 있는 것이 보인다. 







먼가 들어가면 안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의 입구 







사람들이 줄지어있는 저 곳으로 가야해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어마어마하 물기동이 솟았다. 


와 생각보다 꽤 높이 올라간 물기둥

처음 보는 신묘한 광경

인공 폭포도 아니고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라니 너무 신기했다. 







한번 크게 솟고 나면 

물 구덩이 안으로 깊숙히 들어가는 간헐천 

먼가...힘을 다 소진하고 물이 사라질 것 같은데 

곧 다시 물들이 모여든다. 







영상으로 담았지이이이 !! 







좀 더 멀리서 전체적으로 담아 보고 싶었다. 


원피스 하늘섬 에피소드에서 자야에서 하늘섬으로 갈 때

녹업스트림이 이런 느낌일까? 



저기 한가운데 있으면 나도 뻥하고 날아갈 수 있을까? 

싶은 호기심이 들었다. 







내가 머물렀던 아이슬란드는 정말 바람이 너무너무 강했다 







볼 거 다 봤으니까 다시 차로 가자!!!







물먹은 나의 아이폰 대신 나를 싱벨리어 국립공원으로 인도해주는 아이패드 

고고고!!



작가의 이전글 악마의 목구멍속으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