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친절한 상담쌤
현직 전문상담교사. 자신에게도 타인에게도 친절한 상담쌤이고 싶습니다. 먹고 걷고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개밥바라기
그저 낙서 몇 모금
팔로우
이현우
이현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유랑
당신에게 평안이 필요한 순간, 나의 온기가 전해지길.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사계절
안녕하세요, 작가 사계절입니다. 세 아이 엄마, 직장인, 필라테스 강사 아이들과의 하루, 필라테스, 마흔 넘어 좋아하는 일을 찾은 이야기. 작은 생각의 파편들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일로
글쓰고 그림 그리는 중년 백수
팔로우
마음의여백
치열했던 지난날의 경험과 역경을 이겨낸 지혜를 진솔한 에세이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검은콩
연구자
팔로우
진심한스푼
5살 아들을 키우는 엄마이자, 초등교사입니다. 삶에서 마주한 감정과 회복의 순간을 다정한 문장으로 기록합니다. 글을 통해 나를 알아가고,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은지혜
고독의 시간을 참 좋아하지만 육아를 하다보면 그 일이 결코 녹록지는 않습니다. 육아가 저에게 준 변화를 받아들이고 순간의 감정을 분명하게 써내는 작가 은지혜입니다.
팔로우
SUNGEUN
SUNGE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꾸왁
끄적끄적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헨리 데이비드 소라
자연과 산책, 그리고 독서와 글쓰기가 일상에 숨을 불어넣는다고 믿습니다. 자연에게 빚진 것을 갚으며 살고 싶어요. 제로웨이스트를 제 일상에 적용하려고 부단히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