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9
명
닫기
팔로잉
69
명
미나리즘
딸 하나, 남편 하나. 혼자 있고 싶지만, 혼자가 어려운 삶. 그 틈에서 이야기를 쓰는 프리랜서, 엄마, 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사이
명함에 기대어 살다 독립한 사람입니다. 무엇을 좋아했고 싫어했는지 잊고 살다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온전한 '나'로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밍영잉
어느 때에 벌어진 사건과 생각, 그리고 함께한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Zorba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자 여러 지식을 쌓는 중입니다.
팔로우
케이
일본 IT 기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어요. 이 곳에서는 일본살이와 디자인 이야기를 주로 나눠요.
팔로우
고미사
프랑스 오를레앙에서 글을 씁니다. 고맙고 미안하고 또 사랑한다는 마음을 담아.
팔로우
김혜원
호기심과 모험심이 가득한 61년생 베이비부머, 이자벨랑구(뭐든 자주 잊어버려서 손주가 지어준 별명)할머니의 좌충우돌 즐겁게 늙어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송무호
30년차 정형외과 전문의 & 의학박사. 약으로 유지되는 가짜 건강 말고, 진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최신 의학 저널을 통해 연구하고 시민들과 공유합니다.
팔로우
싱가포르직장인
외국계 IT기업에서 한국비즈니스를 이끌고 있으며, 싱가포르에서 5년차 직장인입니다. 최근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전문가 라는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미트라
자유와 열정 사이의 인간. 세계 곳곳을 걷고 달리는 생활 요가인. 무해하게 살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이프로
책 읽고, 학생 지도하고, 산 타고, 달리는 크리스찬입니다.
팔로우
홍춘욱
28년차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브런치입니다. 19권의 책을 쓴 저자이지만, 아직 세상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Dahi
대책 없고 계획도 없지만 후회없이 살고싶다
팔로우
김정은
캐나다에 살며 로맨스를 즐겨 쓰는 소설가입니다. (이전 브런치 필명은 작은나무)
팔로우
라고미
스웨덴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글로,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권즈
잡초같은 생명력 있는 삶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프로스트
실리콘밸리 에서 25 동안 일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커리어 스토리/ 용감한 변화/ 실리콘밸리 생존기 / 그리고 나의 절망, 행복, 성찰을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