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9
명
닫기
팔로워
89
명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성호
오성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먼지문
저는 20대 초반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학생이자 사회초년생입니다. 스스로를 알아가고 도전하며 드는 우당탕탕 생각들을 조심히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쏠이
좋아하는 것을 잘 말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song
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MO
여행스타트업 퇴사 후 여행과 공예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여행하는공예가’ 라는 직업을 창직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oontree
태국의 귀여운 순간을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겪었던 기억들도 이곳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창문 너머 바깥 세상이 늘 궁금한 사람, 문트리입니다.
팔로우
엘리
내가 나로 살아가는데에 하늘을 우러러 한 점의 부끄러움이 없기를. 자유롭고 진정성 있는 삶을 소망합니다.
팔로우
developing
발달중입니다.
팔로우
홍성기
홍성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민희
평생 남의 글만 쓰다가 이제야 내 글 좀 써보려고. 출판기획자/여행자/러너/기억수집가
팔로우
하진
스무 살 대학생입니다. 제 글이 따뜻하고 시원한 휴식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M 독자
M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