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니모 Aug 08. 2019

따라하기 좋은 명상 유튜브 채널 추천 :")

만월의 명상여행, 일지브레인 TV, 니모의 브레인명상

안녕하세요, 명상 읽어주는 물고기 니모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명상 유튜브들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


스트레스 받고 불면증에 시달리거나, 궁극적인 몸과 마음의 건강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거에요 !


첫번째 추천 채널은 <만월의 명상여행> 입니다. 침대에 누워서 틀어놓으면 어느새 잠들어 일어나보면 아침인 그 명상 ㅎㅎ :D

불면증 극복! 꿀잠자는 명상 <만월의 명상여행>


잔잔한 음악과 파도 소리와 함께 선도 명상의 대가 만월도전님의 명상 가이드가 무척 힐링되는 채널이에요.

초보자도 하기 쉬운 호흡 명상 <만월의 명상여행>

명상 외에도 다양한 삶의 고민에 대해 상담해주는 컨텐츠도 있답니다! 성공하는 관상 만드는 법도 알려주시더라고요 ㅎㅎ:D


성공하는 관상, 재물운 들어오는 관상 만들기 <만월의 명상여행>

유튜브 <만월의 인생선담>

다음 채널은 세계적인 명상가 일지 이승헌의 <일지의 브레인 명상>이에요. 40여년의 내공을 가진 세계적인 명상가의 공력이 느껴지는 채널이죠.

지친 나를 위로하는 명상 <일지의 브레인명상>


태양명상은 이 채널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컨텐츠인데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힐링된답니다 :")

치유되는 태양 명상. 우울증도 날아가요 <일지의 브레인 명상 >


그리고 마지막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니모의 브레인명상 채널이에요 ㅎㅎ :D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라이브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명상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

찬찬히 둘러보는 내 마음  <니모의 브레인명상>


고민도 함께 나누고 명상으로 몸과 마음도 건강해지는 채널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그럼 마지막으로 힐링되는 명상 음악 추천드리고 안녕~

명상음악 추천 :)


작가의 이전글 충북 영동 최고의 여름휴가 힐링스팟, 선교 국조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