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마음지니
한국에서 캐나다로 떠난 맞벌이 부부. 회사원에서 작은 사업가로, 바쁜 일상에서 느린 일상으로, 한걸음 먼저 경험한 인생 이야기.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파르퓌메
파리 이야기 블로거 #파르퓌메 입니다. 한국에서 관광객 관점의 프랑스 빠리 이야기(명소, 걷기, 그림, 인물 등)를 올리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방성환
‘더 나은 조직을 만드는 것'이 HR담당자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생생히 실현해보기 위해 스타트업으로 합류했습니다.
팔로우
전성배
나의 모든 문장은 당신에게 진 빚으로 빚어졌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수영
사회복지사입니다. 틈나는 대로 사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울림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보다 한 발 빨리 크는 첫째와 남들보다 느리게 크는 다운증후군 둘째를 키우는 중입니다. <다운증후군 아이가 찾아왔다> 출간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모쌤
글 쓰는 선생님. 교실 속, 아이들이 곳곳에 너절히 늘어놓고 간 이야기를 줍고 있습니다.
팔로우
일호 작가
네명의 아이를 키우지만 아내와 연애하듯 살고 있는 최작가 입니다. 뉴욕에서 만나 미치도록 사랑해서 했고 결혼 후 하루하루 더 사랑이 커가는 부부의 모습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치과의사 박소연
글쓰는 치과의사 박소연입니다. 진료실에서 일어나는 일들, 우리 몸에서 없으면 안되지만 가끔은 그 중요성이 간과되는 치아라는 매개를 통해 삶에대한 이야기를 던지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수연
삼남매 엄마, 권태형 연인, MBC 라디오PD. 팟캐스트 <보면 뭐하니> 책 <처음부터 엄마는 아니었어> <내가 사랑하는 지겨움>
팔로우
이민재
꾸준히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그 글이 무엇이 되더라고요.
팔로우
윤신
매주 하루, 가끔은 나와 또 가끔은 우리의 다정한 하루와 고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부부
8년차 기자, 일하는 엄마 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태어난 아이와의 '집콕' 일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우
이상우의 브런치입니다. 국가기록원 학예연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이상혁 스탠바이션
안녕하세요! 저는 파는 사람이면서 사는 사람, 쓰는 이인 동시에 그리는 이, 그리고 아빠이자 엄마인 이상혁입니다. 육아와 축구라는 소재를 통해 사회와 문화,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호두
전직 서점 직원이었어오, 30대 아저씨이구오, 육아휴직두 하고, 결국 퇴사하고 아들을 돌보는 전업주부입니다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