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름드리 Aug 07. 2024

[여행] Broadbeach 둘러보기

브로드비치도 나름 멋진 바다 풍경과 카페 및 음식점들이 즐비하네요~

트램을 타고 금방 갈 수 있는 브로드비치에도 다녀왔어요. 지난 글에서 대형 쇼핑센터도 소개해 드렸는데 해변 쪽으로 가는 길에 엄청 다양한 먹거리 노점 카페나 음식점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좀 남다르네요~

공원도 한적하고 그 옆에 학교도 둘러보고 아이들 뛰어노는 것도 감상? 할 수 있어서 재미있는 시간이었네요.

바다는 약간 비슷한 듯 달라요. 조금씩 저마다 풍경이며 모래자갈들의 느낌도 다르고 그날그날의 날씨도 다르니 다양한 해변을 걸어보시길 추천 ~~ ^^

역에서 해변 쪽으로 걷다 보면 해변의 명칭은 Kurrawa Beach라고 하네요~ 여긴 해안가를 따라서 아이들이 무릎 높이에서 수영할 수 있는 바다 조그만 길이 있어 꼬맹이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거북이며 고래 모양의 연못들이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네요. 그 옆에는 카페들과 쇼핑센터가 있어 한번에 둘러보기 좋은 것 같아요.

브로드비치는 트램 타고 금방인데  현재는 종점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쿠라와 비치 너무 멋지죠?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 Southport 둘러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