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름드리 Aug 07. 2024

[여행] 골코 로컬 브런치 뷰맛집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 해변이 보이는 로컬 맛집

골드코스트 해안 2층에 위치한 뷰 맛집을 소개합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고요. 2층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뷰가 정말 멋지네요~ 좋은 자리를 예약해 주신 다비 사장님께 감사를 ~~^^

1층에 서프 클럽답게 수상용품 장비들이 가득하네요~ 바다 쪽에서 바라보면 이렇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BMD NORTHCLIFFE SURF CLUB라고 써져 있고 입구에 메뉴판도 보여요.

레스토랑은 2층이라 아래 보이시는 것처럼 창이 확 트여 있어 개방감이 좋고요~ 아침시간에는 한산한 편이네요. 아마 겨울이고 평일이라 그런가 봐요. 점심시간이 되니 금방 사람이 가득 차더라고요~

내부로 들어서는 입구에는 라이프가드와 관련된 영광의 순간들이 많이 사진으로 남아있더라고요. 트로피와 여러 사진들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에 식당이 보이고요. 왼쪽에는 바가 있어 음료를 별도로 주문할 수 있네요. 맛있는 커피와 맥주, 와인이 즐비해요~

무엇보다 2층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바다가 너~~ 무 좋아요. 뷰 맛집 답죠?

소개받아 가게 되었는데 정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더라고요. 노인분들도 많이 식사하시고 사람도 현지인이 참 많아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네요~

갈릭 바게트도 너무 맛있고~ 저는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는데 시원한 맥주 안주로 너무 딱이더라고요~ 맥주를 더 시켜야 할 정도였는데 겨우 참았어요~^^;;

피시엔 칩스도 맛있고요~ 브리즈번 로컬 맥주로 추천받은 XXXX 맥주가 보이네요~^^

다들 음식도 음료도 맛나게 먹고 창가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공간이네요~ 킵해두었다가 아내가 오면 같이 가봐야겠어요~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특히 창가 쪽은 예약이 필수!!라는 점~~

호주 사람들은 브런치에도 와인이나 맥주를 먹는다는데 정말 여기 와보면 먹을 맛이 나는 걸 느껴요~^^  가벼운 맥주 한잔 정도는 추천드립니다 ^^

와인과 샐러드도 맛있겠네요~ ㅎㅎ 창가 쪽에는 바다 뷰가 장관이에요~ 제가 운이 좋은 것인지 오늘 모두 바로 창가에 앉아 수다를 떨다가 혹등고래가 노니는 장관을 모두 보았답니다. 아주 환상적이었어요~

위치

https://maps.app.goo.gl/m4LQ4cvbC7Mr88z4A

행운의 혹등고래~!!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 Broadbeach 둘러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