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름드리 Aug 20. 2024

[여행] 아쿠아덕 타보기

Aquaduck Safaris Gold Coast - 수륙양용차량

도로를 달리다가 바다를 항해하는 차량을 타보러 갔어요~

숙소 근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예매와 탑승하는 곳이 있네요~ 예매는 따로 했고 가서 사진도 찍고 탑승 시 이원 점검도 했어요~ 저 안에서 배경에 사진을 찍어주는데 결국 그것도 나중에 판매하는군요 ㅋㅋㅋ

밖으로 나가니 먼저 탑승한 고객들이 내리고 있었어요~ 간판이 있으니 탑승 위치 찾을 수 있겠죠?

아쿠아덕 차량 앞에서 사진도 찍고 미리 생김도 좀 구경하면 좋아요~ 차량이 생각보다 높아서 시야는 좋아요~ 시내며 차도를 따라 달리며 바다와 사람들을 구경하기도 하고 마주하는 사람들과도 인사를~~

금방 근처 강으로 입수~~ 후에 아이들에게 직접 배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네요~ ㅎㅎ 그리고 자격증? 도 주네요~

아주 멋진 강과 바다 그리고 부두에 서 있는 멋진 요트들을 구경하고 돌아왔네요~ 이런 차가 한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 커럼빈 야생동물 보호구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