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드라마 나의 아저씨 대사, 나 안 망가져 행복할거야

드라마 나의 아저씨 대사

동훈:"그지같은 내 인생을 다 듣고도

내 편 들어줘서 고마워

나 죽었다 깨어나도

행복해야겠다

내가 행복하게 사는거 못보여주면

너 맘아프고

그걸 보는 나도 맘 아프니

그니깐 봐

내가 어떻게 사는지

아무것도 아냐

쪽팔리는거?

순간이야

나 안망가져

행복할거야

행복할게"




매거진의 이전글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사이, 사는 건 후회와 실패의 반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