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연핑크
결혼 7년차 딩크 부부의 평범한 일상, 그리고 고민.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
팔로우
캐나다홍작가
워커홀릭이었던 파이어족, 미세먼지 이민 1세대, 간헐적 연애를 하는 비혼주의자, 마흔에 은퇴 후 캐나다와 제주도에서 반년씩 사는 중, 그녀는 놀고 쉬는 지금도 계획이 다 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이은혜
라디오와 밤이 있는 한 낭만은 영원하다고 믿는 사람. 전직과 현직을 오가는 라디오 작가.
팔로우
김명교
하얀 모니터에 커서가 깜빡이면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어깨에 힘 빼고 일단 쓰자' 다독입니다.
팔로우
공감의 기술
전문직. 살면서 한번 쯤 겪는 일상의 소소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공감을 얻는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따스한 위로와 미소짓는 여유, 절로 끄덕여지는 공감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팔로우
김영
우울하고 유쾌한 김영입니다. 만화를 그릴 때의 필명은 방울을 씁니다.
팔로우
강마
작지만 옹골찬 저의 도전들과 수많은 고뇌과정을 나누고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리
글쓰기, 언어, 다양한 문화에 관심을 가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윤
삶의 온기를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코끼리연필
삶에 중요한 가치가 '내가 나로 있을 수 있는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나로 있으려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럭바라
럭바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유
글쓰는 드라마PD. 모든 종류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때로 휘청거릴지라도) 조금씩 나아가는 사람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진경
7년차 무명 작가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