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울림과 떨림 Jan 10. 2022

《PS. J가 C에게》

누가 뭐라 해도 나는 널 믿어
네 인생 거기서 끝나지 않을 거란 걸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나는 널 지켜볼 거야
네가 어떻게 일어서는지

나 혼자서라도 널 위해 기도할 거야
네 영혼이 잘 되기를

네 앞에서 내가 끌어줄 게
네 옆에서 내가 함께할 게
네 뒤에서 내가 밀어줄 게

너와 동행하면서
너를 두고두고 지켜볼 거야
네가 어떻게 일어나 빛을 발하는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지켜볼 테니
끝끝내 너도 우뚝 서기를

내가 네 인생을 펼쳤으므로
네 인생의 마침표는 내가 찍는다

PS. J가 C에게

<사진: Unsplash>

작가의 이전글 《새 해 드리는 기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