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홍난영
제주의 동물보호단체 '(사)제제프렌즈' 대표입니다. 제주 한림쉼터(유기견 보호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포크라노스
포크라노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여은
애쓰고 힘쓰고 글쓰며 사는 이. 열정보다는 평정이 좋은 사람.
팔로우
잔별
글을 쓰면서 일상의 리듬과 감각을 깨웁니다. 요즘에는 불안과 상실, 잃어버린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라잘꾸
써먹지 못하는것을 써먹자. 구속, 억압하지 않는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자.꾸준한 연마를 통한 체화, 축적돤 감성과 논리의 유연성으로 창조적인 글을 쓰자. 책과 문학에서 밥이 나온다.
팔로우
권지현
지역 지상파 방송국에서 라디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20년차 방송작가입니다.
팔로우
봄봄
뭐라도 쓰면 무엇이라도 될것 같아 자꾸 욕심만 많이 내는 사람.
팔로우
몽호
마음이 머무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seawriter
안녕하세요. 『지구 안에서 사는 즐거움』저자이자 도서출판 꿈공장플러스 편집장 송세아입니다.
팔로우
설다람
안녕하세요. 그냥 인간 설다람입니다. 하루가 무탈하게 내일로 굴러가기만 바랄 뿐입니다. 탈선 사고 없이요. 그럼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팔로우
하버프론트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차우진
케이팝, IP, 팬덤, 엔터테크를 아우르는 프론트라인 미디어, [차우진의 엔터문화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잇다 itdaa
현직자멘토링서비스, 잇다 | 실명 현직자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진로, 직무, 취업, 기업, 이직 정보를 확인하세요.
팔로우
장작가
한때 MBC다큐멘터리 방송작가 / 브런치북 <제주도의서른날서른밤> 대상 수상 / <내 마음 어딘가가 부서졌다> 19년 9월 25일 출간 / yogurtradio@naver.com
팔로우
박길숙
시(詩)를 쓰며 방송작가로 삽니다. 할머니는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묻는 손주 질문에 좋은 답을 찾는 중입니다. 쪼마난 요놈의 질문에 뭐라고 답할까요?
팔로우
바다에 지는 별
글을 잘 쓰려고 노력한 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팔로우
이상현
<뇌를 들여다보니 마음이 보이네>라는 괜한 책을 써서 귀한 나무 없앴다고 숲에게 혼나고 있는 가정의입니다.
팔로우
오롯하게
때로는 뜨거운 이야기와 때로는 차가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