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코드스테이츠 크루들의 이야기

회사는 단순히 일을 하는 것을 넘어, 몇 년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곳이죠.

그래서 직장을 선택할 때는 매우 신중하게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크게 두 가지의 고민을 했었는데요. 하나는 마음껏 시도하고 개선할 수 있는 자유로운 조직문화를 가진 곳인가였고, 다른 하나는 회사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다양한 고민들과 호기심을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의 시간을 가장 많이 쏟게 될 곳인데, 함께 일하게 될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내가 다루게 될 프로덕트는 구체적으로 어떤 장단점과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을까?
이 회사는 어떠한 조직문화 아래 팀을 이끌어가고 있을까?


여러분들의 이러한 궁금증들을 코드스테이츠 크루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느 정도 해결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그들에게 일터로서의 코드스테이츠는 어떤 의미인지 함께 살펴보시죠.


그럼, 이제부터 코드스테이츠와 함께 로켓 성장하고 있는 크루들을 소개합니다!

                               2021년 10월 기준, 143명의 크루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