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8
명
닫기
팔로잉
778
명
마이스타일
국제 공인 내부 감사사 (CIA)입니다. 기업에서 내부감사체계를 수립 하였고 현재도 팀장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팀장이 생각하는 직장생활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따라다따
느리지만 꾸준히,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무엉
일상을 기록하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서슈맘
삼교대로 일하고 있는 15년차 간호사이자, 이쁜 두 딸의 엄마입니다. 아둥바둥이 아닌 열심히 살고 있는 워킹맘! 공감가는 이야기들로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장래희망은 한량
11년차 외국계 기업 B2B 마케터이자 두 아이의 엄마가 바라보는 퇴사 후 세상. 주로 소리내어 말 못하는 고민들을 글로 풀어봅니다.
팔로우
유호현
실리콘밸리에서 사업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워킹대디로 살아가고 있는 문과 전공자.
팔로우
오흔
흔한 직장인의 흔한 사는 이야기
팔로우
글로푸는사람
할말은 많지만 말로 다 할 수 없어 글로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신안아픔이
탈가족과 정신건강에 대해 읽는 이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제 경험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기애적 성격장애의 한 양상인 ‘내현적 자기애’에 대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팔로우
이청안 에세이작가
<너의 사회생활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저자. 기업 인사총무부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키워온 생각들을 ‘직장생활TIP’으로 스레드와 브런치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화개 지화
화개기획 & 화개학당 대표, 화개 지화의 브런치입니다. 20대 초반부터 스타트업을 시작하면서 겪었던 경험담들과 브랜딩, 마케팅과 글쓰기 꿀팁을 브런치를 통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햇님이반짝
하루 하루가 너무 소중해 꼬옥 잡아두고 싶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인스타에 운동과 일상을 남기고 있어요♡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세렌디퍼
이혼하자고 했더니, 별이 된 남편을 용서하고자 쓰기 시작. 결국 제 삶에 대한 공부 중입니다.최근 암진단을 받고 진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치유와 회복의 과정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쾌한 주용씨
매일 달리고 읽고 씁니다. 아이들에게 논술을 가르칩니다. 두 아들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로 소박하게 삽니다.
팔로우
BOX
글, 그림, 그리움을 씁니다. 지구라는 행성에서 광고회사의 CEO로 밥벌이를 하며 살아갑니다.『아주 잘 노는 어른이 될 거야』,『B급 광고 인문학』 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