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묵온
默穩으로 씁니다. 아름답다고 느낀 저작물을 소개하고 왜 아름답다고 느꼈는지 이야기합니다. 짝수 달 말일에 새 글을 발행합니다.
팔로우
이주영
이주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eun
tender and soft only
팔로우
hyoni
hyon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영미
김영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연
특수 교육 센터에서 발달 장애 아이들을 가르치며 토끼 같은 아내와 알콩달콩 살고 있는 성연 입니다
팔로우
글로이루리 glory
이제서야 글을 써보려 합니다. 많이 부족하고 서투르겠지만 잔잔한 윤슬처럼 흐르며 따뜻하게 세상을 바라보는 글들이 되기를 바라요. 많은 격려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박예은
박예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성범CHO
조성범CH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인예리
인예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sj
ps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리금붕어
불혹의 나이에 새로이 태어나고자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금붕어가 뻐끔대며 물 밖의 누군가에게 말을 건넵니다. 나의 작은 뻐끔거림이 위안이 되고 휴식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세잎
따뜻한 선생님, 사랑스러운 아내, 지혜로운 엄마가 되고자 합니다. 제 존재를 완성시켜 준 소중한 사람들과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세잎클로버의 꽃말처럼 행복을 기억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June in Seattle
서울 상하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를 거쳐서 지금은 시애틀에 살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살다보니 글로벌 떠돌이가 되었네요. 저는 하이킹과 책 서핑 여행 커피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 )
팔로우
백록담
백록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마루
현재 우드슬랩스 운영하고 있고, 커피 관련 홈 카페, 웹 마스터, 고양 쓰고 있는 강 마루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youtube.com/@alexk77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은조
에세이 쓰는 IT기획자. 지극히 평범한 일상에서의 마음 속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바람아래
대지 위에 발을 딛고 서서 별을 우러르고 싶다는 모토로 하루 하루를 채워갑니다. 오늘은 막걸리, 내일은 와인, 언젠가는 위스키 같은 글을 쓸것입니다.
팔로우
고양이삼거리
매일을 지나는 작은 고민과 선택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