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묵온
默穩으로 씁니다. 아름답다고 느낀 저작물을 소개하고 왜 아름답다고 느꼈는지 이야기합니다. 짝수 달 말일에 새 글을 발행합니다.
팔로우
YUN
신문사(한국)를 거쳐 일본에서 저널리즘(미디어), 정치, 사회운동 등에 대해 연구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브런치 업데이트를 재개하려고 합니다(2025년 8월~).
팔로우
땀공주
좋게 좋게 생각하자주의
팔로우
토마스
스페셜티 커피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커피스니퍼
'새로운 커피 문화를 만들어 가자'라는 미션 아래, 우리는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문화의 흐름 속에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매주 월/수 업로드
팔로우
히토리
평범한듯 안 평범한 아줌마가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호작가
여행을 좋아하는 바리스타가 이야기하는 카페 창업과 커피
팔로우
옷 만드는 여자
캘리포니아에서 옷 만들고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유정
글 쓰는 사람
팔로우
윤혜정
전 방송작가이자 현 영상콘텐츠 작가. 언제나 텍스트와 공생 중이며 읽고 보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디저트와 전시, 운동을 즐기며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고양이삼거리
매일을 지나는 작은 고민과 선택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지수
병원약사로 근무하다가 퇴사 후 여행합니다. 일상을 차곡차곡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조금은 정성스럽고 감성적이고 싶을 때는 브런치, 가벼운 일상기록은 블로그에 씁니다.
팔로우
귤강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