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피라이터 Jan 30. 2019

2019 설 명절 카페별 선물 세트

커피 추천

안녕하세요. 커피라이터입니다. 설 연휴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 준비하셨나요? 아직 준비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카페별 명절 선물 세트입니다. 다른 선물보다는 조금은 특별한, 구하기 어렵지 않은 커피 선물!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확인해보시죠.


먼저,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조금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커피가 아닌 한복에 잘 어울릴 디자인의 파우치입니다. 파우치 안에는 민트 캔디와 견과류, 그리고 메시지 카드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반면 사람들의 의견은 분분한데요. 특히 파우치에 대한 디자인으로 인해 호불호가 나뉘고 있습니다. 선물을 받으실 분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로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썸에서는 무려 6가지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선물을 받으실 분의 취향에 맞게 구성되어 있단 점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패키지, 차에서 마시기 좋은 DT 패키지, 텀블러 패키지와 홈카페 패키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어떤 걸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준비한 듯한 투썸 설 선물 패키지, 이 중에 하나쯤은 선물을 받으실 분의 취향에 맞출 수 있지 않을까요?

이디야에서도 설 선물 패키지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인원 비니스트 세트와 올인원 블렌딩티 세트로 이디야 SNS에서는 선호도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세트별 정확한 구성 및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름에서 예상해보자면, 올인원 비니스트 세트에는 각종 커피들, 올인원 블렌딩티 세트에서는 다양한 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올인원 블렌딩티 세트 선물도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탐앤탐스도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주로 간편하게 즐길 분들을 위한 구성으로 보이는데요. 액상커피와 콜드 브루, 허브티 그리고 커피와 티를 같이 구성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금 단순한 구성으로 보이긴 하지만 실용적인 면이 강조된 구성으로 보입니다.

흔한 프랜차이즈 커피 선물보다는 조금 특별한 선물을 원하신다면 프릳츠 커피의 콜드브루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콜드브루 2종을 바탕으로 유리잔과 함께 선물 구성이 된 세트들이 있습니다.


특별한 디자인과 커피를 선물을 원하신다면 프릳츠 커피의 선물세트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앤트러사이트의 원두커피들 역시 특별한 선물로 좋습니다. 특히 앤트러사이트는 유명 작가나 작품에서 이름을 따 이름을 지은 원두가 인상적인데요. 


해당 작품이나 작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로 드린다면 특별한 선물로 좋은 인상이 남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조금은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지만 간단하게 커피를 즐기시는 분에게는 카누 시그니처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선보인 카누 시그니처는 동서식품에서 만든 새로운 라인업입니다.


기존의 카누에 비해서 높은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지만 그만큼 보다 고급 공정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 이번 명절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마음에 드시는 선물 패키지가 있으신가요? 이번 황금돼지의 해에는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 나누시고 원하시는 것 모두 이루시기를 커피TV에서도 기원하겠습니다. 그러면 올해도 Everyday Happy, CoffeeTV!


작가의 이전글 좋은 핸드드립 커피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