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ldsky Jun 24. 2015

홍콩 공항으로.. 

&  에바항공 비즈니스라운지

이제 드디어 홍콩에서의 마지막 날 홍콩에서 대만으로 가는 비행기는 에바항공을 이용하게 되었다.



공항 가는 길은 홍콩 MTR을 이용했다.

센트럴에 있는 ifc몰 지하에는 도심공항 시설이 있는데, 이곳을 통해서 MTR을 이용할 수 있다.
도심공항을 이용하면, 짐을 미리 붙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하다.



에바항공 비즈니스 라운지로 가기 전에, PP카드도 있으니까... PP라운지에 들려서 완탕 한 그릇 먹고 나와 줌;




에바항공 비즈니스 라운지의 바 모습... 뭔가 멋짐.




홍콩 에바항공 비즈니스 라운지는 다른 라운지와 다르게 뷔페식이 아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직접 테이블까지 가져다 준다.
음식은 풀 코스 수준.

우선 주스를 한 잔 주문하고 천천히 음식을 골랐다.




완탕면, PP라운지에서도 먹고 왔지만, 음식의 퀄리티는 이쪽이 좀 더 좋았다.




진저에일.... 음 생강 맛이 좀 더 강하길 원했는데, 아직 그런 진저에일은 못 마셔봤다.




밥!!! 개인적으로 굴소스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이건 맛있었다. 밥은 약간 부슬부슬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디저트....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훌륭하고, 의자도 완전 편해서 비행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다.



밥도 먹었으니... 식후 땡하러 흡연실로 고고....

매거진의 이전글 홍콩에서 산책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