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쿤 플랫폼은 문제가 많지만 문제가 없습니다.
티쿤플랫폼은 문제가 많습니다. 간신히 3년 되었습니다. 여러 회사가 같이 쓰고 싱가포르향, 미국향도 같이 있습니다. 이 정도 돌아가는 게 기적인지도 모릅니다. 10년 된 플랫폼 또는 20년 된 플랫폼과 비교될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티쿤을 이용해서 일본, 싱가포르로 나간 사이트들은 장사를 잘하고 있습니다.
1월, 2월은 늘 비수기입니다.
그런데도 1월에 4백만 엔 이상 매출 올린 사이트가 11개입니다.
2월9일 새벽 기준,
adprint는 벌써 2억 원이 넘었습니다. 올해만 8억 원이 넘었습니다.
공기간판도 2월에 1억3천만 원이 넘었습니다. 올해는 2억3천만 원이 넘었습니다.
티쿤은 10년 전, 정말 형편 없는 프로그램, 형편 없는 상품으로도 계속 매출을 올렸습니다.
물건이 잘 안 팔리면 플랫폼을 탓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티쿤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것은 티쿤 한계입니다.
그렇지만 통계는 아주 확실히 말해줍니다.
'못 팔 정도는 전혀 아니다.'
어떤 아이템은 세 회사가 티쿤을 이용했습니다. 단연 선두인 회사는 제조를 하지도 않습니다. 3대째 제조한 회사, 지금도 강력한 원가 경쟁력을 갖춘 회사가 선두 회사를 전혀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티쿤플랫폼은 문제 많습니다. 그렇지만 티쿤 자신이 이 플랫폼을 직접 운영해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티쿤은 명함, 스티커, 현수막, 공기간판 모두 제조해본 경험도 전혀 없습니다.
티쿤 통계는 이야기합니다.
해외직판은 돈벌기 쉽습니다.
필요한 것은 마케팅, 운영 능력입니다.
티쿤은 문제가 많지만 그래도 현재, 월경전상 분야에서는 세계 최고입니다.
그 좋다는 아마존을 이용하던 사람도 티쿤플랫폼을 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티쿤이 직접 해서 큰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3월15일(목) 오후 2시-4시
[참고 사이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