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직딩제스
고민하고 방황하고 글쓰는 직딩(에서 이제는 자유인으로)
팔로우
김관장
국내 TOP 화학회사 재직 중, 피트니스 센터 프랜차이즈 대표(직영점 6개 가맹점 2개), 직장인 투잡으로 연평균 순수익 월 5천 벌고있는 대리, UNIST 최우수등급 졸업
팔로우
youngvocati
살면서 한 번쯤은 “이렇게 하면 된다”고 믿었던 것들이 실제 삶과 어긋나는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이 연재는 다이어트, 공부, 관계, 돈 같은 분야를 가리지 않고 그런 순간들을 그냥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once a week
언젠가 키친 테이블 노블 onceaweekmail@gmail.com
팔로우
로니부
공공기관에서 7년을 일했고, 지금은 내면 설계자로서 삶의 장면들을 해석하고 구조화하며 기록합니다.생각을 설계하고, 감정을 아카이빙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차현
저는 회사 생활을 10년 넘게한 직장인입니다.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일보다는 사람과의 관계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힘들었던 점과 어떻게 넘길 수 있었는지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안성윤
행정학과 대학생. 시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듕쌤
한때는 평범한 직장인이었고 안아픈 곳이 없었다. 내 몸을 살리기 위해 시작한 운동이 타인의 몸을 살리는 직업이 되었다. 인스타그램 @mindoong_mj
팔로우
피키나 pickina
7년차 직장인에서 벗어나, 당분간 잡다한 일을 하며 살고 싶은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크리스
신문기자였습니다. 스타트업에서 개발자 겸 PO로 일했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이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말: "세상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는다."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헬스조선
의료전문기자와 의사들이 함께 쓰는 건강이야기 헬스조선 공식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재민
현직 기자입니다. 소소한 일상부터 언론관, 취재 현장 에피소드를 쓰고 있습니다. 아 참,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곽나래
쿠팡 Product owner. 세상을 관찰하고 취미로 글을 씁니다.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을 썼고 한국일보에서 매달 칼럼을 연재합니다. 인스타 : @hey.kwak
팔로우
팔로 쓰는 앎Arm
무한긍정 기자 A가 '쉽게 웃어주고' 속으로 삼킨 마음들을 담았다. 병들지 않기 위한 전략으로 일기를 택한 A의 고민들은 청춘남녀가 직장생활을 하며 느끼는 고민과 다르지 않다.
팔로우
딱총
남들은 겪지 않았으면 하는 쓰디쓴 인생경험 중. 평온한 마음 유지를 위해 마음 공부 중인 소시민.
팔로우
Bora
매일 읽고 쓰며 소박하게 살아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