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뚜벅이는 윤슬
인생을 여행으로 만들며 뚜벅뚜벅 걷는 여행사 출신 여행 에디터&사진작가 입니다. 세계여행・뚜벅이 여행 등 국내외 여행 이야기를 경험주의 여행자 시점으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차다
건축디자이너. 차와 위스키를 마시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이름
이름서재에서 책 만드는 중. "각자의 이름에는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 건가요?"
팔로우
곽작가 역사트레킹
<재미난스페인>, <역사트레킹 서울학개론> 저술 / 역사트레킹 한국학개론 / 밴드에서 '역사트레킹북스' 검색 / kwakmaster@naver.com / 010-9955-1968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사회중년생
아침독서가 취미인 디자이너 사회. 소설과 기행문을 쓰는 카피라이터 중년생. 두사람이 만든, 눈을 위한 놀이터 사회중년생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Panda
일상에 대한 소소한 기록, 그리고 거기서 느끼는 감정,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는 평범한 나날들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노마드
스물 셋, 75개국을 여행했습니다.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내일의 여행을 꿈꾸며 오늘을 살아가는 노마드입니다.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신잔잔
공대를 졸업하고, 연극을 하다가, 경찰이 되었고, 이제는 또다른 나의 길을 찾아 떠난 사람.
팔로우
사호
안녕하세요. 작가를 꿈꾸는 직장인입니다. 손에 잡을 수 있는 가까운 곳부터, 상상의 변방에 이르기까지 동심원처럼 퍼져가는 창작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울메이트
여행을 하고 느낀 솔직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어제보다 나은 오늘
파키스탄에서 파견 직장인으로 3년 4개월 근무하다가 2025년 늦은 봄에 한국으로 복귀했습니다. 파키스탄 이야기와 살아가며 느끼는 일상 이야기를 간간이 올리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엄태경의 모든 공부
Dr. James 엄태경. 언어정보학 박사. 공부의 방법, 의미, 재미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AI-디지털, 영어, 글쓰기를 강의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리브림
잘 서 있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