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채색가 다림 Sep 03. 2023

오늘까지 모집 - 아티스트웨이 12주 워크숍

알록달록 축제같은 삶을 위하여, 아티스트웨이 워크숍 참가자 모집


소설가이자 시인, 영화감독, 작곡가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인 줄리아 카메론은 이혼 후 알콜 중독과 우울증에 빠져 괴로운 시기를 보내다 극복하는 과정 속에서 한 가지 사실을 깨닫습니다.


인간의 가장 중요한 정체성은
바로 내면의 아티스트!


그녀는 어떻게 하면 자신처럼 상처받은 사람들이 창조성을 치유하고 삶을 회복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게 되었고 고민의 결과가 책으로 나온 것이 바로 이 <아티스트웨이> 책입니다.


나의 삶은 예술가와 전혀 관련이 없는 삶이라고 생각 중이신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단언하냐고요? 


그건 아마 저와 함께 12주동안 아티스트웨이를 걸어보시면 조금씩 알게 되실거예요. 이 프로그램은 <아티스트웨이> 책 속 12주의 주차별 주제에 따라 진행됩니다. 주차별 내용을 읽고 과제를 해보고 매주 한번씩 ZOOM으로 만나 주차별 과제와 책 내용, 그리고 조금씩 변화해가는 우리의 일상에 대해 나눌거예요. (첫 번째 모임은 아이스브레이킹과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됩니다)



준비물이 있습니다.


위에서 링크해드린 줄리아 카메론의 <아티스트웨이> 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12주동안 매일 아침 쓰실 모닝페이지를 위한 노트가 필요하고요. 주1회 ZOOM 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노트북을 준비해주세요.


사실... 이보다 더 중요한 준비물은

생각보다 긴 12주,
끝까지 가보겠다는 의지와
안전한 곳에서 즐겁게 소통해보겠다는 열린 마음!


<아티스트웨이 12주 워크숍>은 아래의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특히 주차별 모임 참석이 중요한 프로그램이므로 모임 날짜와 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참가 비용은 3개월 프로그램에 7만원입니다. (월 별 7만원 아님, 3개월에 7만원!)



이 워크숍을 12주동안 리드할 저는 이런 사람입니다



저와 함께 알록달록 축제의 길을 걸을 준비 되셨나요? 함께 할 마음의 준비가 되셨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래 제 블로그 링크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오늘 (9월 3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