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미생
직장에 대한 의욕을 버리고 촌스럽게 삶의 의미를 찾는 직장인, 경제적 한계를 극복해가는 월급쟁이, 좋아하는 거 해보겠다고 이제서야 책과 펜을 붙잡은 30대입니다.
팔로우
설주
꿈이 소멸되지 않은 시간을 믿는 사람, 그 시간을 글로 빚어내는 과정 중에 있는 김설주 입니다.
팔로우
헬로쿠쌤
글 쓰며 영어하는 크리스천. 직장인에서 엄마로 또 디지털크리에이터로 변화하며 겪은 성장의 이야기를 나누며 나와 당신을 살리는 스토리텔링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김희연
<엄마의 자존심과 아이의 자존감이 충돌할 때>, <명랑 육아 필살 생존기> 출간. 자존감의 힘을 매일 누리는 자존감의 수혜자. 초등교사, 작가, 사랑스러운 딸 아이의 엄마.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북남북녀
일상과읽기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아이리스 H
베트남 하노이에서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모건
많이 읽고 많이 쓰겠습니다
팔로우
홍키자
닉네임은 '홍키자', 매일경제 홍성용 기자입니다. / 플랫폼, 유통, 테크 이슈를 깊이있게 취재합니다. / '홍키자의 빅테크'를 연재합니다. / 가끔 에세이도 씁니다.
팔로우
낮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경험하고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푸른솔
초보아내, 초보엄마와 나 사이의 균형있는 삶을 추구합니다. 육퇴 후 한정된 2시간 동안 읽고 쓰며 사색합니다. 제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장남수
제주에서 글을 쓰고 있으며 <파문> <빼앗긴 일터, 그 후>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