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아미 Aug 24. 2018

여성작가와 독자가 만나는 아늑한 모임에 초대합니다

씀씀 허스토리 8월의 작가 - 박성혜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저녁, 작가와 독자가 만나는 아늑한 모임 - 허스토리Herstory

여성창작자를 응원하는 공간, 씀씀에서 기획하는 월간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8월에는 <오! 마이 하와이>의 박성혜 작가님과 함께 ‘좋아하는 것을 직업으로 만드는 힘!’에 대해 이야기 나눠봅니다. 





진짜 좋아하면, 결국 창작하게 됩니다



박성혜 작가는?

13년 경력의 베테랑 기획자 겸 에디터. 

4년 전 우연히 하와이의 매력에 빠진 뒤로 무려 9번 방문, 약  250여 일의 여행을 했으며 그 사랑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하와이 가이드북 가운데 가장 좋은 평판을 자랑하고 있는 <오마이 하와이>를 출간하며 가이드북 작가로도 데뷔했다. 현재 아미가 트래블 매거진(브런치)을 통해 하와이 전문 여행 에세이 ‘오버 더 레인보우’를 연재하고 있으며 이 또한 출간 예정.

내내 을로 살던 생계형 작가가 진짜 좋아하는 것을 찾아 시간과 공을 들여 진짜 작가로 거듭나기까지! 

작가 인터뷰 보러 가기 





하와이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가이드북 작업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좋아하는 일을 업으로 삼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일과 여행을 병행하는 노하우를 알고 싶다면,


8월의 허스토리에 참여하세요:)


참가비: 1만원(음료 포함_ 커피or 차or 맥주)

시간: 8월 31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합정동 씀씀 작업실

참여 방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씀씀'으로 신청해주세요.

http://pf.kakao.com/_veivC



[책 소개] 오! 마이 하와이 

가장 멋진 하와이를 만나는 방법

하와이는 예비부부가 가고 싶은 허니문 여행지 1위, 항공사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휴양지 등 다양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천혜의 자연환경, 다양한 액티비티와 쇼핑, 최고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루아우 쇼,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해안 드라이브 등 하나의 수식어로는 부족한, 완벽한 여행지가 바로 하와이다.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 연인끼리 즐기는 로맨틱 여행까지 모두 가능한 지상낙원 하와이를 소개한다. 

<오! 마이 하와이>에는 하와이 관련 네이버 대표 카페 '포에버 하와이 & 폴리네시아'의 주인장인 저자가 추천하는 필수 여행지와 팁, 하와이 여행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에피소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짜배기 쿠폰이 수록되어 있다. 평범한 여행이 아닌, 나만의 맞춤 여행지를 꿈꾼다면 <오! 마이 하와이>와 함께 지금 바로 떠나자.

책 정보 자세히 보기>>



두사람 출판사 제공

여행서 전문가가 만드는 여행 출판사입니다. 언제라도 일본 시리즈, 오!마이 트래블 시리즈, 때때로 여행 시리즈 등 트렌드와 테마에 맞는 다양한 여행서를 출간하고 있습니다.






*좋은 말로 아늑하고, 솔직히 얘기하면 협소한 공간이라 딱 10분, 여성분만 받습니다. 1부 작가 이야기, 2부 대화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여자끼리 옹기종기 모여 차 마시고 수다 떠는 행복한 불금이 될 거예요!




**씀씀작업실은?

합정동 조용한 주택가에 자리한 여성전용작업실. 여행작가, 기획자, 글쓰기강사 등 다양한 여성창작자들이 모여 일도 하고 작당모의도 합니다. 현재 작업실 멤버를 구인하고 있어요! 다양한 소식을 받고 싶으시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씀씀’을 등록해주세요~

http://pf.kakao.com/_veivC

작가의 이전글 [인터뷰]좋아하면 할수록 삶은 풍요로워진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