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어설픈 비건
동물을 사랑해요.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사람 여행자
<해마다 떠났어 반겨 줄 곳이 있으니까>의 저자 윤경섭입니다. 시간은 많고 돈이 부족한 학생들의 여행법을 고민했습니다. 현재 대형마트에서 근무하며 마케팅을 배우고 있어요 :)
팔로우
별책부록
서울 해방촌의 서점입니다. 가랑비메이커, 김은비, 최유수 세 명의 독립출판 작가가 진행하는 글쓰기 워크숍 "Saturday Writing Club"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ZIMNI
텍스트는 모두 다 쓰는 브랜드 라이터 겸 에디터. 어렵게 읽히는 글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 노력해요.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느슨한 빌리지
독서를 더 가볍게, 새로운 책리뷰와 책추천이 가득한 느슨한 빌리지. 영화리뷰나 에세이도 씁니다.
팔로우
알케이
언제나 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작가. 3천여 권의 책을 읽고 2천여 편의 영화를 보고 세계 곳곳을 여행한 작가. 살아가면서 경험하는 것들에 대한 글을 쓰는 작가.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소망이 아빠
미국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IT업계에서 사업개발과 해외사업을 담당했습니다. 대기업과 스타트업을 거쳐 현재 제주에서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며 '아빠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상준
영화와 여행 일을 하며 살았습니다. 지금은 여행작가로 지냅니다. 몇 권의 여행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다정한 지혜로움
지혜로움을 향해, 다정하게 연결합니다 스타일로 나다움을 찾고, 사랑으로 관계를 회복합니다. [스타일브랜딩랩] · [커넥팅러브] · [피날레] 대표 최지혜
팔로우
헤세드
나는 쓰는 사람일까, 쓰고 싶은 하루가 왔을 때 쓰기보다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최유수
yschwn@gmail.com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D mango
쓴 책: <앵거게임>, <맨발로 축구를 한 날> /초등학교 교사, 그림책 글작가, 좋아서하는 그림책 연구회 운영진/
팔로우
Sol
우당탕탕! 선하고 맑은 삶으로.
팔로우
ARTLOVEU
음악인 ARTLOVEU(아트러브유)
팔로우
강민경
독립출판물 'empathy' '마음을 다하였다' '서른결의 언어' '언제 무너져 버릴지 몰라' '소란스러운 하루' '헤엄과 리듬' 작가이자 제작자, 콘텐츠 기획 작가
팔로우
하누우리
사람이 중심이 되는 감성보안을 꿈꾸는 IT보안전문가입니다. 컨설팅, 대기업, 금융사, 자율주행 스타트업, 통신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회사생활과 경험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