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Sarahn
사라즈문 이라는 핸드메이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나의 일. 이렇게 두명의 아이를 키워나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일과육아의 경계와 구분이 없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고부엉씨
고미술/역사 관련 전시를 주로 보러 다닙니다
팔로우
Mihyang Eun
글을 쓰고 책을 만들고 일을 해요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고근영
세계 여행과 음식 문화에 관심을 두고 글을 씁니다. 2017년에 첫 책 <집밥에 대한 딴생각>을 출간했고, 현재 여행 에세이를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김덕영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 작가, 글쓰기와 인문학 강연을 하며 낯선 곳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 있다. 2020년 '김일성의 아이들', 현재 2024년 2월 '건국전쟁' 극장 개봉 예정
팔로우
제이조이
일상의 운율을 스스로 만드는 사람. 국제가족으로 살아가고 있는 전직 크루즈승무원, 엄마, 작가, 영어강사이자 초보사장.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Mie Kim
다큐멘터리 PD, 디지털 노매드 번역가, 요리사 등의 직업들을 거쳐 캐나다에서 도예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굶어죽지 않은 팔방미인의 이야기>를 집필중
팔로우
두지
어떻게든 무엇이든 써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딸기
딸기의 수상한 GPS
팔로우
김탱글통글
그냥 심심해서 씁니다. 도라지차는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