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8
명
닫기
팔로잉
218
명
생활모험가
캠핑, 차박,하이킹 등 자연 속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고 있습니다. 자연과 일상을 여행하며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유링
강아지를 사랑하고 강아지를 사랑하는 당신을 사랑해요. 그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요. 좋아하는걸 끝까지 놓치지 않는 삶을 살고싶어요. 당신도 그러길 바래요 -
팔로우
이미애
자유, 행복, 책임을 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팔로우
너는 참 예쁘구나
나를 위로하고 싶을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파리북스
282북스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이야기를 당사자들과 함께 문화예술 콘텐츠로 전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
팔로우
한결
결국은 인간의 이야기
팔로우
전승환
소란스럽지 않은 진심을 씁니다
팔로우
이장순
순간적으로 감성으로 글을 쓰고있는 마음만은 소녀입니다. 고양이들의 일상과 시를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슬목욕탕
힘들고 지칠때 윤슬목욕탕으로 오세요! 시원한 식혜마시며 뜨찬뜨찬하면 아주 개운해짐!! 진짜루!!
팔로우
모자
모자를 좋아합니다. 모자라서 그런가 봅니다. 「방구석 라디오」, 「숨」을 썼습니다.
팔로우
정은
평범한 순간, 찰나의 아름다움
팔로우
달님
세 권의 산문집 <우리는 비슷한 얼굴을 하고서>, <작별 인사는 아직이에요>, <나의 두 사람>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경현
감성으로 세상을 봅니다. 10년차 e스포츠 전문 기자, 하지만 지금은 안해요. 익숙한 모든 것을 리셋하고, 촉촉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alles
:)
팔로우
Jieun Choi
서울에서 나고 자란, 그리고 이제는 세계를 떠도는 학생, 작가 그리고 사진가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숑로제
일상에서 얻는 소소한 경험과 그에 대한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