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맹부
맹모삼천지교에서 따온 필명으로, 부모 자녀가 모두 행복한 자녀교육에 대한 고민과 실천을 위해 노력중인 사람입니다 '죽는 순간 웃을 수 있는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ns에 속지말자
sns에 속지말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제이엔
반짝이는 생각을 뜰채로 건져 올려 읽을 만한 책을 짓습니다. '로컬 / 일 / 여성'을 주제로 한 책을 만들고 서사에 귀를 기울입니다.
팔로우
오지원
오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화수분
뒤돌아 봅니다. 빛나지 않아도 엄연한 나의 역사! 부끄럽지만 보따리를 풀어보자. 차곡차곡 모았다가 가끔 꺼내보려고, 철지난 이야기도 브런치 글창고에 칸칸이 넣어둡니다.
팔로우
글멋지기
뻔한 무지개보다는 나만의 회색을 좇습니다.
팔로우
데인드박
연세대 심리학과 졸업 후, 포털, 게임, 음악, 영화업계에서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영화 2편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팔로우
제인에어
제인에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음파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소소한 일상의 생각들을 씁니다. 현재는 시와 함께 로컬 여행기를 적고 있습니다. 합창단을 하고 있으며, 식집사이자 한강에서 자전거 타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미스큐 Miss Que
미스큐, 궁금증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도영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이 그 길을 걷습니다.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파란 호랑이
파란호랑이의 브런치입니다. 70년대에 태어나 8-90년대를 거쳐 자라온 제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원이엄마
...
팔로우
대한극장옆골목
𝙴𝚜𝚜𝚊𝚢𝚒𝚜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