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Cho
[영화가 좋아서 글을 씁니다] 누구에게나 필요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그 이야기를 만날 수 있도록 오늘도 영화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예슬
그냥 흘려보내는 순간들을 기억하려 합니다. 일상을 관찰하고 느껴지는 것들을 이끌어내 마음을 콩콩 두드리는 글을 좋아합니다 :-)
팔로우
유동
영화평론가도 아니고 뭐도 아니고 그냥 글 쓰는 사람
팔로우
Midsommar
지속가능성을 공부했습니다. 북유럽, 특히 스웨덴의 이야기를 하며 한국사회를 함께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순우
이것저것 씁니다. 『아직도 글쓰기를 망설이는 당신에게』를 펴냈습니다. 제주도 작은 시골마을에서 <섬글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김소윤
반도체 회사를 다니다가 커피를 팔다가 지금은 부동산을 중개합니다. 사랑과 결혼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운
매일 조금씩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방법이 뭔지 탐색하며 살아요.
팔로우
Somewon
프로젝트 썸원이라는 개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썸원의 [SUMMARY&EDIT]'라는 뉴스레터와 '썸원 프라임 멤버십'이라는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현파
93년생 대중음악 유튜버입니다.영화, 책, 공연과 페스티벌, 옷과 맥주를좋아합니다. 종종 알량한 글을 씁니다. 유튜브 '왓더뮤직' 구독해주세요!!!
팔로우
Jieun Im
Jieun 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동규
INTP, 폭력에 대해 고민하며 광주의 오늘을 살아갑니다. 평범한 청년에 불과하지만 이 도시에서 세계를 조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호로롱
인생이 너무 재미있는 나머지 500살까지 살고 싶은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페르마타
문화연구. 사회학. 영화. 노래만들기.
팔로우
이영
사회학, 윤리학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로자
대중음악웹진 온음 필진. 진보정당운동을 하다가 망했습니다. 문화과학을 공부하며, 듣고 쓰고 만드는 대중문화 생산•소비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경합하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습니다.
팔로우
탈해
대체로 읽고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