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쿠니콩 Sep 04. 2024

강원도 여름 물놀이와 캠핑하기 좋은 고성 봉수대해수욕장

해수욕장에서 스노클링하고 캠핑도 즐기고 싶다면, 원더비치 캠핑장

여름에 워터파크도 가고, 해수욕장도 놀러가며 물놀이를 즐기는 편인데

올해는 일정이 많아서 워터파크는 못 가게 되었다.


우리 가족은 물에서 노는 것도 좋아하고

캠핑도 즐겨하고 있어서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없을까?


생각하다가 해수욕장이 있는 캠핑장을 가면 되겠구나!


결정했고 바로 알아보자~~


그래도 여름에 강원도 한번은 가야되지 않을까 싶어서

강원도에 있는 곳으로 알아보았는데

마침 작년엔 태풍시기랑 겹쳐서 제대로 못 즐겼던

고성에 캠핑장이 있길래 이번엔 고성을 가보기로 했다. 



바닷가 근처엔 보통 펜션이 많으니까, 펜션을 예약할까?

싶다가도 우리는 캠핑도 자주 다녀서 웬만한 장비가 다 있고

펜션보다는 캠핑장이 더 저렴하기도 하고

놀고 먹는 것이 더 자유로우니까


강원도 고성 봉수대해수욕장에 있는 원더비치 캠핑장을 예약했다.



8월에 다녀왔는데 캠핑장 갔다오고 며칠후에 체크인 장소가 변경되었다.

캠핑장 체크인 위치에 대한 안내가 많지않아, 

헤맸었는데 체크인 위치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주말동안 다녀올거라 토,일해서 1박2일로 예약했다.


강원도 여러해수욕장 중 고성바다를 좋아하는 이유는

물이 엄청 맑다는 점과

덕분에 스노클링을 할 수 있다는 것




캠핑장 바로 앞에 해수욕장이 있어서 물놀이도 하고

샤워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고

이번엔 여유롭게 즐길거라서 음식은 따로 챙겨가지 않았다.


해수욕장 산책하면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근처에 치킨집이 있어서 야식으로 치킨 배달도 시켜먹었는데

걸어서 갈 수 있는 식당도 있는데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기분좋게 먹었다.


스노클링하면서 물고기도 봤는데, 고성바다는 정말 예쁜 것 같다. 

물도 맑아서 사진도 잘 나와서 마음에 들었고

캠핑장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해수욕장에서 놀고 

샤워실 유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작가의 이전글 울릉도 여행 부모님이랑 갈만한 숙소 5곳 비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