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꼽슬이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에서 주치의로 일하는 내과의사이자 10살 딸의 엄마. 딸과의 배낭여행으로 세계일주를 꿈꾸며, 매일 최선을 다해 일하고 읽고 달리고 쓰는 일상으로 채워가는 사람.
팔로우
코딩하는 작가 코작
AI 개발자,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최작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싱글 맘으로 중학생 아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는 김에 뉴질랜드
아오테아로아. 구름의 나라에 살고 있는 암 환자 엄마에요. 뉴질랜드에서 9살 딸의 유학 생활기와 뉴질랜드에서의 생활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덴마크육아일기
덴마크에 와서 살기 시작한지 벌써 5년이 되었네요. 덴마크에서 어린 아이들 기르며 알게 된, 특히 덴마크 교육에 대해 느낀 점들을 소소하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범사에 형통한 자
전직 입시학원강사,현직 밴쿠버 데이케어 교사, 목회자 남편의 아내, 아들둘의 엄마, 늦깍이 대학원생,홈베이커 2년 차,평생 다이어터 자칭 '차탄엄마' 이영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음지니
한국에서 캐나다로 떠난 맞벌이 부부. 회사원에서 작은 사업가로, 바쁜 일상에서 느린 일상으로, 한걸음 먼저 경험한 인생 이야기.
팔로우
소단
소박하고 단순하면서도 넉넉한 삶에 대한 것들을 글에 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토론토 케빈
캐나다에서 스타벅스 파트너와 부동산 중개인, 프로젝트 매니저로 활동 중입니다. 조금 다르다고 나쁘지만은 않더라고요. 남들보다 잘은 못해도 재미나게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 같은 인생. 인생 같은 소설
팔로우
스텔리나
노르웨이 문화, 직장 & 개인적인 삶에 대해 작성합니다. *이민, 진로 상담 등 관련 문의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팔로우
찐주언니
캐나다에서 아이 셋을 키우고 있는 이민중인엄마 입니다. 캐나다에 적응하며 살아가는 여러 일들 가운데 겪게되는 고민과 일상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한 갱
어릴적 꿈이 '요리보고 세계보고' 진행자였을 만큼 여행과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 공부하러 오키나와로 간다는 남자를 따라, 기쁘게 수술복을 벗고 오키나와로 함께 떠났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