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0
명
닫기
팔로잉
120
명
시간부자
간소한 생활, 소소한 즐거움, 느긋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지향합니다. 그러지 못한 주변 여건에 종종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한발씩 꾸준히 지향점에 다가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소는영
글을 글대로 써보는 연습, 그것을 통한 사색행위를 도모하기 위하여 오늘 하루도. 노력을 현출하도록. 후회하더라도 다시 반복하는 우(牛, 愚)는 범하지 않게. 각고의 인내를.
팔로우
조일연
10년차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그리고 삶에서 마주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장변
서울대에서 경제학과 외교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로스쿨을 졸업하여 제13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했습니다.
팔로우
고요한 빛
아이가 스스로 자라도록 돕는 일에 대해 씁니다. 탐구심, 협력, 자립과 실천을 중심으로 육아와 교육을 다시 생각합니다.
팔로우
발태모의 포랍도
볼티모어(發太毛) 근교에 살며 플라톤(布拉圖)을 즐겨 읽는 정치사상/헌법이론 교수. 정치, 역사, 철학, 법 관련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키르히아이스
세상의 꿈과 사람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무딘날
날 서지 않고 무디게 써보는 나의 시선. 나의 드문 성공과 잦은 실패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쿠쿠루
영국에서 박사 과정 중입니다.
팔로우
이안
(전) 서울 MBC 라디오 PD.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무관과 변호사
행정고시 출신 사무관, 대형로펌 변호사가 되다.
팔로우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팔로우
줄타기인생
이커머스 브랜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브랜드 운영 및 잡다한 이야기들을 올립니다.
팔로우
Balbi
모든 일상이 달달하기를 소망하며... 집밥, 덕질 그리고 헌법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