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
명
닫기
팔로워
31
명
수다렐라
.
팔로우
헬로 보이저
지구를 품고 걷는 여행자, 작가 보이저 줄리입니다. 머무는 동안 기록하고, 지나간 뒤에 정리합니다. 이 글들은 모두, 제가 걸어가는 중에 쓰인 이야기들입니다.
팔로우
Orlando Moon
Orlando Moon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에서 이것저것하며, 주말에 테니스를 하며 글이 눈에 안들어 오지만, 읽고 쓸려고 시도 중입니다.
팔로우
현프로
미국 애틀란타에 살며 실리콘밸리의 IT 회사에서 일을 하는 워킹맘. 교포와 결혼해서 교포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한국엄마. 일, 결혼, 육아, 그리고 기타 등등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책 만드는 희희
터틀넥프레스 대표. 리드앤두 객원편집장. 20년 차 편집자입니다. 섬, 개, 술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issueproducer
웰니스 탐험가. “잘 사는 건 뭘까?” 한아름 질문 보따리를 들고 세상에 필요한 이야기를 찾아가는 중이에요.
팔로우
rien
소소한 일상을 문장과 곁들임
팔로우
햇인팁
햇인팁
팔로우
정소희
글쓰는 디렉터입니다.
팔로우
막쓰다미리
비 오는 날의 산책을 좋아하는 여자와 바지에 흙 묻는 것을 싫어하는 남자가 만나 둘을 똑 닮은 두 딸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틸
읽고 씁니다.
팔로우
오주미
기업과 브랜드의 이야기를 발굴하여 전략적으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기획자.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 그리고 "어떤 어른으로 살 것인가" 두 가지 질문을 늘 품고 사는 사람.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트코끼리
선택적함구증의 기억, 일상의 기록을 남기는 치과의사 twin4202@naver.com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카후나
오케이키(난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힘 내고 빼기 위해 읽고 써요.
팔로우
이응
오늘의 행복을 발견하고 그 힘으로 매일매일,하루하루를 잘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동민
김동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장경
김장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하
살아가는 이야기, 사람과 사진, 음악과 책, 문장 줍기을 좋아합니다. 사람의 반짝임을 발견하고 전달하고 전파하는 것을 좋아하고 다정한 응원을 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