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0
명
닫기
팔로잉
110
명
류이재
사람과 사건. 목도의 감정. 그 기록.
팔로우
영화평론가 장승호
심리상담가, 영화평론가. 정신분석과 영화에 관해 씁니다. 원고 청탁 및 문의: ithilien17@naver.com
팔로우
박희영
어쩌다보니 2N년차 지상파 방송작가 - 매일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초록씨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사용자 경험이 이어지는 BX, Graphic 등 시각적 요소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권모니
글쓰는 권모니 입니다. 사람들과 모여 책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World traveler Nina
'여행을 일상처럼 일상을 여행처럼'이라는 가치관을 가진 여행의 일상화를 꿈꾸는 낭만여행자
팔로우
이재언
먹고 사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읽고 쓰며 영감과 자극을 길어냅니다.
팔로우
백지은
(구)뉴요커. 문학, 빈티지와 타투, 목적지 없는 산책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SNS에서는 볼 수 없는 삶의 B컷들에 담긴 솔직하고 뜨겁고 때로는 찌질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한별
좋은 것을 보고 좋을 대로 사는,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밍봄
쓰는 사람, 읽는 사람으로 계속해서 살고픈 사람, 생각의 물결들을 잡아채 활자라는 유형의 형태로 남겨두는 사람, 기록을 사랑하는 밍봄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다
현. @에그테크 UX Writer , 구. 이커머스 기획자 | 일상의 순간을 글로 담아, 누군가의 마음을 두드리고 싶습니다. '취미는 사람탐구, 이것저것 도전해서 일 벌이기'
팔로우
나니
매일 읽고 자주 씁니다. 마케터로 일해서 벌고 책 사는 데 씁니다. 극강의 효율을 따지다 지치면 글을 씁니다. 말들을 곱씹는 걸 좋아합니다. 가끔 멀리 떠납니다.
팔로우
앤희
한국과 캐나다 사이를 오가며 이방인으로서의 고유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iwasyourone
커피와 노래와 책만 있으면
팔로우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김나현
제철에 잘 익은 복숭아처럼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10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해 2인 가족으로 사는 이야기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향다
삶의 전환기를 지나고 있는 여성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들이 건네는 말 한 조각, 스쳐 지나가는 표정 하나에도 따뜻한 향기를 담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디아나
게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주변 작은 변화들을 수집하여 에세이로 씁니다.
팔로우